📄
건강
광주
· 05-28
광주모기 개체수 작년보다 1.8배 늘어…감염병 병원체 미검출
광주 도심 모기 개체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평균 1.8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광주시 보건환경연구원은 일본뇌염·뎅기열 등 모기 매개 감염병 병원체는 현재까지 검출되지 않았다며, 주 단위 감시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광주
#모기
14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