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광주광역시청 시립미술관
· 04-20
광주시립미술관, 허백련·오지호 등 남도 거장 무료 상설전
광주시립미술관이 남도 미술의 맥을 조명하는 상설전 《예향, 남도미술의 맥》을 오는 2027년 2월 28일까지 연다. 허백련·오지호·김환기 등 근현대 거장들의 한국화 64점을 무료로 만날 수 있다.
#광주시립미술관
#예향남도미술의맥
44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