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광주
· 04-02
광주오존 경보제 7개월 운영, 고농도 시 무료 문자 발송
광주광역시 보건환경연구원이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오존경보제'를 운영한다. 대기 중 오존 농도가 높아지면 시민에게 무료 문자로 경보를 발송해 건강 피해를 예방한다.
#광주
#환경
44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