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
광주광역시 광산구 네이버 블로그
· 04-29
광주 어르신 AI·IoT 건강관리 65세 5월 4일 50명 선착순
광주 동구가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스마트기기와 앱을 활용한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 참여자 50명을 오는 5월 4일부터 모집한다. 참여자는 손목 활동량계·체중계 등 스마트기기를 무료로 받고, 우수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광주
#동구
63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