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
광주광역시 광산구청
· 04-14
광주 모바일헬스케어, 광산구 주민 무료 건강검진·활동량계 4월 24일까지
광산구가 만 19~64세 혈압·혈당·허리둘레 위험 요인 보유 주민·직장인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검진, 스마트 활동량계 지급, 6개월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는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을 운영한다. 보건소에 안 가도 스마트폰 앱 '채움건강'으로 비대면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4월 24일까지 전화 한 통으로 신청할 수 있다.
#광산구
#모바일헬스케어
56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