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04-14
광주 반려동물 동반 음식점, 3월 법 개정…등록·펫티켓 캠페인
지난 3월 1일부터 안전기준을 갖춘 음식점에 반려동물과 함께 들어갈 수 있게 됐다. 광주시가 4월 13일~17일 5개 자치구를 돌며 음식점 등록 방법과 펫티켓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광주
#반려동물
45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