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광주광역시 남구청
· 04-08
광주 반려동물 동반 음식점 3월 1일 시행, 사장님 위생매뉴얼 필수
광주 남구 보건위생과가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개정에 따라 2026년 3월 1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 제도가 본격 시행됐다고 안내했다. 음식점 영업자는 식약처 위생·안전관리 매뉴얼을 숙지해야 하며, 반려인 시민은 동반 가능 업소 현황을 식약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
#남구
42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