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전
광주
· 06-22
광주제2순환도로 진월IC 6월 19일 전면 개통
광주시가 제2순환도로 진월IC 진출입로를 6월 19일 오후 5시 전면 개통했다. 진월동에서 상무지구 방면으로 향하는 진입로가 마지막으로 열리면서, 진월동 인근 주민의 제2순환도로 접근성과 주변 교통 혼잡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광주
#진월IC
1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