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지
남구
· 03-16
광주은행 삼계탕 나눔, 남구노인복지관 어르신 400인분 중복 맞아
광주은행이 중복을 앞두고 광주 남구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24일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삼계탕 400인분을 직접 배식하며 여름 건강을 챙겼다.
#광주은행
#삼계탕
54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