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
광주광역시 동구청
· 04-08
광주집중안전점검 동구 주민점검신청제, 2~6월 운영
광주 동구가 2026년 집중안전점검 기간에 맞춰 '주민점검신청제'를 운영한다. 주민이 불안하다고 느끼는 시설을 직접 신청하면 전문가와 합동점검을 실시하며, 신청은 2월부터 6월까지 동 행정복지센터나 안전신문고 앱·포털로 받는다.
#광주
#동구
56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