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복지
광산구
· 03-16
광산구의회, 젠더거버넌스 협치 구조 논의…주민 참여형 성평등 정책
광주 광산구의회가 성평등 정책을 주민이 함께 만드는 '젠더거버넌스' 협치 구조를 논의하는 정책 간담회를 열었다. 올해 상반기 조례 제정과 하반기 공식 출범을 목표로, 주민·전문가·의회·행정이 함께 참여하는 상설 협의체 구축 방안이 제시됐다. 참석자들은 지역 특성에 맞는 실효성 있는 성평등 정책 생태계 조성에 공감했다.
#광산구
#젠더거버넌스
58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