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광주광역시 남구청
· 04-07
광주 자연환경교실 수강생 30명 모집, 4월 17일 마감
광주 남구청이 기후·환경에 관심 있는 주민 30명을 대상으로 자연환경교실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4월 7일부터 17일까지 접수하며, 총 4회 과정 중 3회 이상 참여하면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광주
#남구
53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