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자리
광주광역시 동구청
광주안착지원금, 이전직 근로자 최대 100만원 4월 30일 신청
광주광역시 소재 가전·고무 및 전·후방 산업에서 올해 2월 26일 이후 직장을 옮기거나 다른 업종으로 재취업한 근로자를 대상으로 1인 최대 100만원의 안착 지원금이 지급된다. 광주상공회의소가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4월 30일부터 신청을 받으며, 총 68명 규모로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52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