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복지
광산구
· 03-16
광주기아오토큐, 광산구장애인복지관에 김치 300kg 후원 연말나눔
광주 광산구장애인복지관에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질병관리청 호남권질병대응센터는 간식 150인분을, 기아오토큐 광산서비스센터는 김치 300kg을 각각 후원해 복지관 이용 장애인들에게 전달했다.
#광산구
#장애인복지
57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