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광주광역시 남구청
· 04-24
광주 스마트폰 교육, 남구 무료 강좌 27일 선착순 모집
광주 남구가 오는 5월 '세대공감 스마트폰 소통강좌'를 열고 **4월 27일 오전 9시**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남구 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초급반과 활용반으로 나뉘어 **과정별 25명** 선착순 마감이다.
#광주
#남구
77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