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
남구
· 03-16
광주남구노인복지관, 새해 어르신 감사 인사와 건강 기원 글
광주 남구노인복지관이 2026년 새해를 맞아 어르신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건강을 기원하는 글을 전했다. 복지관은 어르신들의 사랑과 격려 덕분에 웃음꽃이 피는 공간이 될 수 있었다며, 직원들이 더욱 정성을 다해 모시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광주
#남구
59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