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지
광주
· 04-27
광주모두의카드 6개월 반값…출퇴근 시간대 30%P 추가 환급
국토교통부가 모두의카드 이용자에게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 교통비를 반값으로 할인해준다. 출퇴근 시간 전후 1시간 동안은 추가로 30%포인트를 더 돌려받을 수 있다.
#모두의카드
#교통비할인
78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