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사회
· 04-02
광주민관협치협의회 첫 회의, 시민 참여 확대 방안 논의
광주시가 민간과 협력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민관협치협의회 첫 회의를 열었다. '협치로 더 좋은 광주 만들기'를 주제로 시민 참여 확대와 5·18 진상조사 대응 방안 등을 논의했다.
#광주
#민관협치
47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