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광주광역시청 광주인재평생교육진흥원
· 04-13
광주금호평생교육관, 50대 이상 무료 스마트폰·키오스크 교육
금호평생교육관이 50대 이상 시니어를 위한 무료 스마트폰·키오스크 교육 2기 수강생 20명을 선착순으로 뽑는다. 4월 23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5월 8일부터 매주 금요일 총 4회 수업이 진행된다.
#광주
#금호평생교육관
58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