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당뇨 환자 무료 검진, 동구 30세 이상 합병증·당화혈색소 지원
광주 동구가 주민등록상 동구에 거주하는 30세 이상 당뇨 환자를 대상으로 당뇨합병증 및 당화혈색소 검진비를 전액 무료로 지원한다. 2026년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되므로, 지정 의료기관에 사전 문의 후 방문해 검진을 받으면 된다.
광주 동구가 주민등록상 동구에 거주하는 30세 이상 당뇨 환자를 대상으로 당뇨합병증 및 당화혈색소 검진비를 전액 무료로 지원한다. 2026년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되므로, 지정 의료기관에 사전 문의 후 방문해 검진을 받으면 된다.
광주 동구가 30세 이상 당뇨 환자에게 당뇨합병증과 당화혈색소 검사비를 전액 무료로 지원한다. 2026년 3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예산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된다.
광주 남구가 만 30세 이상 당뇨환자에게 합병증 검사비를 지원합니다. 지정 의료기관 21곳에서 검사가 가능하며 예산 소진 시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광주 서구가 당뇨병으로 치료 중인 주민을 대상으로 합병증 검사비를 지원한다. 신청은 오는 3월 23일부터 시작되며, 예산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접수한다.
광주 동구가 당뇨 환자 및 고위험군 60명을 대상으로 혈당측정기와 소모품 3개월분을 무료로 지원한다. 4월 10일까지 선착순 접수하며, 유선 또는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광주광역시 동구 보건소가 당뇨 환자 및 고위험군 60명을 대상으로 혈당측정기와 소모품 3개월분을 무료 지원한다. 신청은 4월 6일부터 10일까지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광주 동구 건강돌봄과가 동구 거주 당뇨 환자 및 고위험군 60명을 대상으로 혈당측정기와 소모품 3개월분을 무료로 지원한다. 모집은 2026년 4월 10일(금)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유선(062-608-4645) 또는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광주 동구가 당뇨 환자 및 당뇨 고위험군 60명을 대상으로 혈당측정기와 소모품 3개월분을 무료로 지원한다. 모집 기간은 4월 6일부터 10일까지며, 선착순 마감으로 온라인 또는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