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혜택
광주광역시 동구청
· 04-08
광주당뇨 환자 무료 검진, 동구 30세 이상 합병증·당화혈색소 지원
광주 동구가 주민등록상 동구에 거주하는 30세 이상 당뇨 환자를 대상으로 당뇨합병증 및 당화혈색소 검진비를 전액 무료로 지원한다. 2026년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되므로, 지정 의료기관에 사전 문의 후 방문해 검진을 받으면 된다.
#광주
#동구
46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