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료
광주광역시 동구청
· 04-07
광주혈당측정기 무료 지원, 동구 선착순 60명 3개월분
광주 동구가 당뇨 환자 및 당뇨 고위험군 60명을 대상으로 혈당측정기와 소모품 3개월분을 무료로 지원한다. 모집 기간은 4월 6일부터 10일까지며, 선착순 마감으로 온라인 또는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광주 동구
#혈당측정기
65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