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광주광역시 서구청
· 04-21
광주 노후간판 철거비 지원, 서구 건물주 4월 24일까지 추가모집
광주 서구가 영업장 이전·폐업 후 방치된 노후간판 철거비를 지원하는 2차 추가모집을 받는다. 오는 4월 24일(금)까지 서구청 도시공간과 또는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에 동의서·승낙서를 방문·우편으로 내면 되며, 신청자는 철거 후 폐기물 처리비만 부담한다.
#광주
#서구
52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