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에너지
· 04-24
광주전남 기후환경에너지대전, 여수서 개막 22일까지 시민 체험
광주시가 20일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2026 대한민국 기후환경에너지대전(KEET 2026)'을 시작했다. 22일까지 사흘간 열리며, 신재생에너지·이차전지 등 **12개 분야 70여개 기업**이 참여해 미래 기술을 선보이고 시민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광주
#전남
46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