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04-21
광주비엔날레 '불림' 프로젝트, 시민 기부 금속으로 악기 제작 23일 설명회
광주시가 제16회 광주비엔날레에서 시민이 기부한 낡은 금속으로 악기를 제작하는 참여형 예술 프로젝트 ‘불림’을 선보인다. 오는 23일 오후 2시 시청에서 작품설명회가 열리며, 5월 말까지 시청 1층 금속수집함을 통해 누구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광주비엔날레
#불림
49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