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사회
서구
· 04-02
광주대중교통, 서구 간부공무원 차 없는 한 달 캠페인 6일부터
광주 서구가 에너지 위기 대응과 탄소중립 실천을 위해 5급 이상 간부 공무원을 대상으로 '차 없는 한 달' 캠페인을 시작한다. 오는 6일부터 한 달간 자가용 대신 대중교통·자전거·도보를 이용하며, 매주 수요일을 '에너지 절약의 날'로 운영한다.
#광주
#서구
54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