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자리
광주
· 05-20
광주수피아여고 조리실무사 채용, 5월 26일까지 접수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가 조리실무사 1명을 뽑습니다. 서류 접수는 5월 26일(화) 오후 3시까지이며,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광주
#남구
18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