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광주광역시청
· 05-01
광주 식품 창업 공유주방 3개월 무료, 5월 6일부터 30팀 모집
광주시가 농식품 가공 창업을 희망하는 시민에게 전문 공유주방을 3개월간 무상으로 빌려준다. 오는 5월 6일부터 6월 8일까지 30팀을 모집하며, 선발된 팀은 7월부터 베이커리·일반조리실과 각종 장비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광주
#광주광역시농업기술센터
70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