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광주광역시청
· 04-07
광주음식물쓰레기 1530톤 감량, RFID 확대·김장봉투 도입
광주광역시가 올해 사업비 3억6000만원을 투입해 음식물류폐기물 연간 1530톤 감량에 나선다. 공동주택 RFID 종량기 100대를 추가 설치하고, 김장철 전용봉투를 처음 도입한다.
#광주
#음식물쓰레기
64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