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지
광주
· 05-27
광주임산부 영양플러스, 남구 40명 모집 6월 2일까지
광주 남구가 임산부와 영유아에게 보충식품과 영양교육을 지원하는 '영양플러스사업' 2차 신규 대상자를 선착순 40명 모집한다. 중위소득 80% 이하 등 조건을 갖춘 남구 주민은 6월 2일까지 남구보건소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광주
#남구
12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