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지
광주광역시 북구청
· 05-06
광주 채용, 북구청 체납관리단 기간제근로자 14명 방문접수
광주 북구청이 2026년 지방세입 체납관리단 기간제근로자 **14명**을 채용한다. 접수는 **5월 12일부터 15일까지** 북구청 세무2과로 본인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우편·팩스·이메일·대리접수는 받지 않는다.
#광주
#북구
54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