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광주
· 05-21
광주세종시 재직자 AI 역량 강화 교육 5월 25일까지 접수
세종시가 관내 기업 재직자를 대상으로 AI 역량 강화 교육을 연다. 교육은 5월 27~28일 이틀간 진행되며, 신청은 5월 25일까지다.
#세종시
#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
20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