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광주
· 05-07
광주인권교육 강사 양성 과정 무료 운영, 5월 29일까지 신청
광주 북구가 인권교육 강사 양성 과정을 무료로 운영한다. 5월 29일까지 네이버폼으로 온라인 접수하며, 6월 9일부터 9월 22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4시 운암생활문화센터에서 강의가 진행된다.
#광주
#북구
39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