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어르신 무료 평생학습, 동구 실버&조이 60명 모집
광주 동구가 1967년 이전 출생 어르신 60명을 대상으로 무료 평생학습 프로그램 '실버&조이 평생학습단'을 운영한다. 5월 19일부터 6월 1일까지 접수하며, 방문·어플·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광주 동구가 1967년 이전 출생 어르신 60명을 대상으로 무료 평생학습 프로그램 '실버&조이 평생학습단'을 운영한다. 5월 19일부터 6월 1일까지 접수하며, 방문·어플·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광주 동구가 1967년 이전 출생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 평생학습 프로그램 '실버&조이 평생학습단'을 연다. 5월 19일부터 6월 1일까지 선착순 60명 모집하며, 실버헬스·뷰티케어·치매예방지도사 3개 과정 중 하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광주 동구가 59세 이상 주민을 대상으로 실버헬스, 뷰티케어, 치매예방지도사 양성 등 3개 평생학습 과정을 무료로 운영한다. 5월 19일부터 6월 1일까지 선착순 60명을 모집하며, 방문·모바일 앱·이메일로 신청 가능하다.
광주 동구가 1967년 이전 출생 동구민을 대상으로 무료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실버헬스·뷰티케어·치매예방지도사 3개 과정, 60명 선착순 모집, 5월 19일부터 6월 1일까지 접수한다.
광주 동구가 1967년 이전 출생 동구민 60명을 대상으로 전액 무료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5월 19일부터 6월 1일까지 신청받으며, 6월부터 8월까지 조선이공대학교에서 수업이 열린다.
동구 행복학습센터가 학습자 268명을 모집한다. 교육사각지대 주민이 1순위이며, 4월 20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광주 동구의 대표 교양강좌 '동구 아카데미'가 20주년을 맞아 오늘(8일) 방송인 김병조의 강연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매월 둘째 주 금요일 무료 강연을 이어간다. 별도 신청 없이 누구나 동구청 6층 대회의실로 오후 2시까지 가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