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전
· 03-16
광주 채용, 남구노인복지관 응급관리요원 긴급 재공고 1월 23일
광주 남구노인복지관이 독거노인과 장애인의 응급 상황을 관리할 '응급관리요원'을 채용한다. 앞선 채용 절차에서 적격자가 나오지 않아 긴급 재공고하는 것으로, 1월 23일까지 지원을 받는다. 근로계약은 2030년 말까지로 장기 근무가 가능하다.
#광주
#남구
45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