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광주
· 05-14
광주투표, 거소투표 신고 5월 12~16일…6·3 지방선거
광주 동구가 6월 3일 치르는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거소투표 신고를 5월 12일부터 16일까지 받는다. 군인·장애인·입원 환자 등 투표소에 갈 수 없는 시민이라면 집에서 투표할 수 있다.
#광주
#동구
19명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