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영양프로그램, 1인가구·임신부 4월 29일 선착순 40명
광주 동구가 1인 가구(청년 우선)와 임신부(15주 이내)를 대상으로 식재료와 레시피를 월 1회 배송하는 영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모집은 4월 29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 마감이며, 방문 또는 온라인(QR코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광주 동구가 1인 가구(청년 우선)와 임신부(15주 이내)를 대상으로 식재료와 레시피를 월 1회 배송하는 영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모집은 4월 29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 마감이며, 방문 또는 온라인(QR코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광주 동구가 1인가구와 임신부 40명을 대상으로 5개월간 식재료와 영양교육을 지원하는 '영양 UP, 건강 UP'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받으며, 대상자는 5월부터 10월까지 월 1회 식재료를 받고 온라인 영양교육도 들을 수 있다.
광주 동구 산수1·2동과 지산1·2동 주민 20명을 대상으로 무료 영양 프로그램 '영양만점 건강동아리' 참여자를 모집한다. 신청은 5월 15일까지 전화(062-608-4891)로 받으며, 기수별 10명 선착순 마감된다.
동구가 1인가구와 임신부를 대상으로 영양교육과 식재료를 제공하는 '영양 UP, 건강 UP'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진행되며, 모집은 지난 4월 20~29일 선착순 마감됐다.
광주 동구가 1인 가구(청년 우선) 20명과 임신부(15주 이내) 20명을 대상으로 영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5월부터 10월까지 월 1회 식재료 배송과 온라인 영양 교육을 제공하며, 참여자 모집은 지난 4월 29일 마감됐다.
동구가 1인가구를 위한 영양지원 프로그램 참여자 20명을 모집합니다. 건강식단 레시피와 식재료를 5개월간 무료 제공하고, 저염·저당 요리교실도 운영해요.
광주 서구가 관내 초등학교 영양교사 10여 명과 학부모 단체 6개 팀을 모아 2026년 7~11월 저탄소 먹거리 프로그램 ‘착한 기후밥상’을 운영한다. 신청은 내일 6월 12일까지로, 서구청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내려받아 준비한 뒤 이메일(sadxhhh@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광주 서구 건강생활지원센터가 고혈압·당뇨·고지혈증 등 만성질환자와 고위험군을 대상으로 체조교실(48명)과 영양교실(15명) 참여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은 4월 10일까지이며, 전화(062-350-4173) 또는 방문으로 접수한 뒤 사전검사를 예약하면 된다.
광주 동구가 1인 가구와 임신부에게 5개월간 식재료를 배송하고 무료 영양교육을 제공한다. 선착순 40명을 모집하며 신청은 내일(4월 29일) 오후 6시에 마감된다.
광주 동구 산수동·지산동 주민을 위한 무료 영양 교육·조리 실습 건강동아리가 5월 15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선착순 20명이며 전화(062-608-4891)로 신청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