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영양교육 무료, 동구 산수 지산동 주민 오늘(5/15)까지 신청
광주 동구 산수동·지산동 주민이면 무료로 영양교육과 조리실습, 기초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다. **5월 15일(금) 오후 6시까지** 전화로 신청해야 하며,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광주 동구 산수동·지산동 주민이면 무료로 영양교육과 조리실습, 기초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다. **5월 15일(금) 오후 6시까지** 전화로 신청해야 하며,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광주 동구 산수·지산동 주민이면 무료로 영양 교육과 기초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는 건강동아리가 열린다. 내일(5월 15일)까지 전화(062-608-4891)로 신청해야 하며, 선착순 20명 마감된다.
광주 동구 산수1·2동과 지산1·2동 주민 20명을 대상으로 무료 영양 프로그램 '영양만점 건강동아리' 참여자를 모집한다. 신청은 5월 15일까지 전화(062-608-4891)로 받으며, 기수별 10명 선착순 마감된다.
동구가 1인가구와 임신부를 대상으로 영양교육과 식재료를 제공하는 '영양 UP, 건강 UP'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진행되며, 모집은 지난 4월 20~29일 선착순 마감됐다.
광주 동구 산수동·지산동 주민을 위한 무료 영양 교육·조리 실습 건강동아리가 5월 15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선착순 20명이며 전화(062-608-4891)로 신청해야 한다.
본촌건강생활지원센터가 임산부 및 영유아 보호자를 대상으로 이유식 만들기 교실을 운영한다. 회차별 15명 선착순이며, 4월 20일부터 접수를 받는다.
광주 동구가 1인가구와 임신부 40명을 대상으로 5개월간 식재료와 영양교육을 지원하는 '영양 UP, 건강 UP'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받으며, 대상자는 5월부터 10월까지 월 1회 식재료를 받고 온라인 영양교육도 들을 수 있다.
광주 남구가 임산부와 영유아에게 보충식품과 영양교육을 지원하는 '영양플러스사업' 2차 신규 대상자를 선착순 40명 모집한다. 중위소득 80% 이하 등 조건을 갖춘 남구 주민은 6월 2일까지 남구보건소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광주 동구가 1인 가구(청년 우선) 20명과 임신부(15주 이내) 20명을 대상으로 영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5월부터 10월까지 월 1회 식재료 배송과 온라인 영양 교육을 제공하며, 참여자 모집은 지난 4월 29일 마감됐다.
광주 동구가 1인 가구와 임신부에게 5개월간 식재료를 배송하고 무료 영양교육을 제공한다. 선착순 40명을 모집하며 신청은 내일(4월 29일) 오후 6시에 마감된다.